미스타공

대한민국 베트남 축구 분석 및 결과예측 본문

스포츠

대한민국 베트남 축구 분석 및 결과예측

후재 2018. 8. 29. 14:59

안녕하세요~ Mr.공 입니다 !
요즘 아시안게임 기간이기도 하고 전국민이 좋아하는 선수 우리흥! 손흥민 선수의 군면제가 걸린 축.구 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바로 오늘! 뚜둥! 2018.08.29 (수) 18:00 베트남과
결승진출을 다툴 예정인데요. 아시다시피 베트남 축구감독님이 저희 대한민국의 박항서 감독님이라 더욱 흥미진진합니다. ​

박항서 감독은 얼마전에 있었던 AFC U-23 챔피언쉽(아시아 23세이하) 에서 피파랭킹 102위인 베트남축구팀을 준우승까지 시키며 베트남에선 신(?)급으로 추앙받고 있습니다. “박항서 매직” 이란 말들을 많이 들어봤을 정도로 팀을 끈끈하고 탄탄하게 만들어 놓았죠


자! 이제 본격적으로 분석 들어가겠습니다
한국(57위) vs 베트남(102위) 로 피파랭킹은 저희가 앞서고 역대전적 또한 4전 전승으로 한국팀이 압도하고있습니다. 허나 앞서 말했듯이 베트남의 최근 AFC U-23 대회 준우승, 이번 대회 4강까지 오면서 단 1실점도 하지않았다는 점, “박항서 매직” 등이 쉽게 결과를 예측하기 어렵게 하네요. 또 한국팀은 이번대회에서 2득점 이상 골을넣은 다음경기엔 많은 실점을 하고있는데 전 경기 우즈벡상대로 3골을 넣은터라 오늘은 또 어떻게 될지..하하


그렇지만 저희에겐 믿을맨 손흥민 선수와 대회최다득점자(8골) 황의조 선수 등등 전력 상으론 저희가 확실히 앞선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또 군면제가 걸린만큼 죽기살기로 경기에 임해서 꼭! 이겨줬으면 좋겠네요

이 모습은 생각만해도 슬픕니다 ㅠ.ㅠ
저의 예상으로는 저득점 경기가 나올 것 같고
한국 1:0 베트남 스코어가 유력해보이네요
우리 선수들 다치지 말고 꼭 결승진출, 우승까지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Mr.공 이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