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타공

매이저리그 포스트시즌NLCS 2차전 LA 다저스 vs 밀워키 브루어스 류현진 등판! 본문

스포츠

매이저리그 포스트시즌NLCS 2차전 LA 다저스 vs 밀워키 브루어스 류현진 등판!

후재 2018. 10. 13. 16:40

안녕하세요 미스타공 입니다.
오늘은 내일새벽 05:10분에 있을 NLCS 2차전 LA다저스 vs 밀워키 브루어스 경기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일단은 류현진 선수가 이경기 선발로 등판합니다. 류현진은 올시즌 15경기 82 1/3 이닝 7승3패 평균자책점1.97의 성적입니다. 부상때문에 이닝수가 많이적은데 평균자책점 1.97이라는..또 후반기 성적이 엄청나고 디비전시리즈 1차전 애틀란타전 7이닝 무실점 승. 커쇼를 제치고 1차전등판도 아주 놀라운 일인데 그 경기에서 무실점 경기까지해주었네요. 아무튼 다양한 구종을 원하는 곳에 쏙쏙 넣어주는 미친 제구력과 강한멘탈로 ‘빅게임피처’로 칭해지며 많은 기대를 모으는 2차전입니다.
상대 밀워키 선발투수는 웨이드 마일리. 이번시즌 16경기 80 2/3 이닝 5승2패 평균자책점 2.57 좌완 투수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네요.


1차전 클레이튼 커쇼를 선발을 올리고도 5:6 패배를 했습니다. 포수 그랜달이 많은 실책, 타자방해까지 포수가 보여 줄수있는 실책이란 실책은 다 보여주면서 커쇼의 멘탈을 흔들었습니다. 그래도 마지막의 추격하면서 1점차까지 따라갔지만 패배. 하지만 밀워키는 오늘 선발투수를 오랫동안 쓰지않고 불펜투수를 다수 투입시켰는데, 헤이더 선수가 3이닝이나 던지고 내려갔고, 마지막에 마무리투수 크네블까지 기어코 등판하게 만들었다는 점은 그나마 다저스에게 위안이 될 수 있을 겁니다.


최근 어메이징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류현진! 메이저리그 진출 후 류현진은 밀워키를 딱 한번 밖에 만나보지 못했습니다 그것도 루키시절인 2013년이지만 밀러파크에서 7이닝 2실점으로 승리를 한 경험이 있네요. 1차전 패배에 원정경기이고 또 상대투수가 좌완투수라 류현진과 다저스의 타자들 모두 힘든 경기가 될 것이지만!!
이번시즌 후 FA가 되는 류현진. 이번 경기까지 좋은 피칭으로 승리투수가 되고 또 다저스에게 승리를 안겨준다면 충분히 대박을 칠 수 있을꺼 같아요!
류현진 파이팅!!!!!!
이상 미스타공 이었습니다~

Comments